2022년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제2차 직원채용
서류전형 결과 안내
2022년도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제2차 직원채용 서류전형 결과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6월 22일
서울특별시 50플러스재단 대표이사
1 | 서류전형 결과 안내 |
▢ 공지내용
○ 서류전형 합격 여부
- (일반직) 필기시험 실시 안내
- (기간제 근로자) 합격자 증빙서류 등록 및 면접시험 실시 안내
▢ 확인방법
○ 채용 홈페이지(https://www.50plus-recruit.kr/) 접속 후, 개별 전형결과 확인
2 | | 이의제기 신청 안내 |
▢ 접수대상 : 서류전형 불합격자
▢ 접수기간 : 2022.6.22.(수)~6.24.(금) 18:00
▢ 접수방법
○ 이의제기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insa@50plus.or.kr) 접수
▢ 처리방법
○ 유선신청은 받지 않으며, 접수내용 검토 후 답변 안내
○ 이의제기 예외사유
- 채용시험과 무관한 문의 및 질의사항
- 평가관련자 개인정보 등 타 법령에 저촉되는 경우
- 기타 상기 사유에 준하는 사항
3 | | 채용서류 반환 |
○ 「채용절차법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 (응시자가 청구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청구서 상에 지정한 장소로 등기우편 발송)에 따라 반환
○ 다만, 홈페이지 및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재단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으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재단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을 청구하는 지원자는 붙임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이메일(insa@50plus.or.kr)로 제출하여야 하며,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재단에서 부담.
○ 응시자의 반환청구에 대비하여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채용서류를 보관하며(온라인 제출서류는 파기), 반환청구기간(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이 지난 경우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파기
4 | | 문의처 |
▢ 온라인 문의 : 온라인 채용페이지 1:1문의 게시판
▢ 유선문의 : 02-735-1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