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하고 고령친화적인 산업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시니어 고객의 특징과 욕구를 파악하여 적절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니어 상품서비스마케터의 역할을 알려드립니다.
시간 ㅣ 2017년 10월 16일 - 12월 4일 / 월 14시-17시 / 8회
대상 ㅣ 20명
신청 ㅣ 결제 선착순 모집
장소 ㅣ 교실 4-2
참가비 ㅣ 4만원
협력 ㅣ사단법인 50+코리안
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17.10.16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시니어의 이해 - 고령사회에 시니어비즈니스, 시니어 비즈니스의 전략과 사례 | - |
(2 회차) 2017.10.23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시니어 커뮤니케이션 실습 - 시니어 고객을 배려한 올바른 의사소통 7 step, 실습 | - |
(3 회차) 2017.10.30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상품 지식 - 유니버설디자인 상품의 종류 이해, 샘플 상품을 사용해보기 | - |
(4 회차) 2017.11.06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시설 견학 및 노인생애체험, 견학 | - |
(5 회차) 2017.11.13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판매 스킬 - 시니어의 심리이해를 통한 시니어 고객의 유형 | - |
(6 회차) 2017.11.20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시니어 용품 매장 실습 | - |
(7 회차) 2017.11.27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비즈니스매너 및 고객유형별 응대법 - 소비자 특성에 따른 고객응대 스킬 / 고객유형별 진단 및 특성 분석, 맞춤응대하기 | - |
(8 회차) 2017.12.04 (14:00 ~ 17:00) |
교실 4-2 | 중부캠퍼스 강사진 | 시니어 마케팅 전략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