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병호) 금나래문화체육센터가 우리 아이 창의 발달 프로젝트 ‘Fun하게 놀아봐!’라는 주제로 금나래문화체육센터 북카페에서 보드게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Fun하게 놀아봐!’는 금천50플러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서울보람일자리 사업의 일환으로, 금나래문화체육센터가 사업에 선정돼 금천50플러스센터와 함께 진행한다.
금나래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하는 보드게임은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간은 평일 13시~17시이며, 매시간 10분~50분까지 40분간 보드게임이 진행되고, 당일 현장에서 신청 후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는 강사들은 모두 보드게임 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임병호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금나래문화체육센터 북카페가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장소로 발돋움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보드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성이 자라나며 북카페 안에서 꿈과 즐거움이 샘솟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금나래문화체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5월부터 학교 체육시설 개방 활성화를 위해 ‘스쿨매니저 사업’을 추진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 학교 체육관과 운동장을 주민에게 적극적으로 개방해 편의시설에 대한 주민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