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금천50플러스센터 ‘공유사무실-서로이음’ 입주선정 단체 공고문
금천50플러스센터 ‘2024년 공유사무실 서로이음’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기업에 감사드리며, 다음과 같이 최종 입주 선정 단체 결과를 안내합니다.
앞으로 금천50플러스센터와 함께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2024년 7월 8일
금천50플러스센터장
Ⅰ | 최종선정 단체 안내 |
□ 최종 입주 선정 단체 안내
NO | 단 체 명 | 대 표 자 명 | 연락처(뒷자리) |
1 | 이음과 나눔 협동조합 | 김○곤 | 4306 |
Ⅱ | 안내사항 |
□ 협약 체결 일정
- 2024. 7. 10.(수) 금천50플러스센터 방문하여 협약 체결 필요
※ 부득이한 사정으로 입주 전 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입주 당일 협약서 체결 가능
□ 공유사무실 관리비(선납필수)
- 관리비는 월 5만원이며, 입주시기를 기준으로 당해연도 발생하는 관리비의 총액을 지정계좌로 일시납(연납) 한 후 입주가 가능합니다.
이에, 당해년도(2024년) 관리비를 입주일 전까지 아래 계좌로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주일정 | 월 관리비 | 개월 수(연납) | 산출근거 | 금액 |
2024년 7월 15일 | 50,000원 | 6개월 (2024년 7월 15일~ 2025년 1월 15일) | 50,000원✕6개월 | 300,000원 |
※ 입금계좌 : 우리은행 / 1005-503-807124 / [예금주:복지동행사회적협동조합(금천어르신복지센터)]
□ 입주기간 및 일정
- 입주기간 : 협약일로부터 1년(연장 요청 시 재심사에 의해 1년 연장가능, 최대 2년)
- 입주일정 : 2024. 7. 15. ~ (일/공휴일 휴무)
□ 자리 배치
- 공유사무실 입주 시 현재 공석인 자리
□ 입주 의무 사항
- 입주단체는 ‘월 10일’ 이상 이용이 필수이며, 사전 고지 없이 2주 이상 미사용 시 협의 후 퇴거 처리 또는 연장 재심사 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공유사무실 운영일지를 통해 이용일을 확인 할 예정입니다. 이용 시 필히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유사무실 운영시간 안내
○ 2024년 센터 운영시간
구분 | 운영시간 | 비고 |
주중(월~금) | 09:00 – 20:00 | 센터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주말(토) | 09:00 – 17:00 |
Ⅲ | 문 의 |
□ 문의 : 사업2팀 송송이 팀장(070-4129-7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