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도봉구 공고 제2022-864호
- 방학중학교 마을결합형 복합시설 - |
‘꿈빛터’(방학중학교 마을결합형 복합시설) 관리·운영을 위한 기간제근로자를 채용계획을「서울특별시 도봉구 기간제근로자 관리 규정」제7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 5. .
서울특별시 도봉구청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신 분 | 채용분야 | 채용기간 | 채용 인원 | 근무장소 | 비고 |
기간제 근로자 | 프로그램 기획 및 ‘꿈빛터’ 운영·관리 전반 | 2022. 6. 21. ∼ 2023. 5. 20. (11개월) | 1명 | 꿈빛터 (방학중학교 내) | |
2. 직무내용
? 프로그램 기획 및 꿈빛터 운영·관리 전반
○ 문화·예술관련 프로그램 기획 및 지도
○ 꿈빛터 활성화 방안 연구
○ 수강생 및 대관 예약자 등 출·퇴실 확인
○ 꿈빛터 안전사고 예방 및 청소·위생 관리
○ 공공근로사업 참여자(또는 자원봉사자) 관리 및 업무일지 작성
○ 기타 교육지원과 혁신교육 관련 지원 업무 등
3. 근로조건
가. 보 수 액: 월2,250,100원(주휴수당 포함)
* 세금공제 전, 4대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가입
나. 근무시간
근 무 일 | 근무시간 | 비 고 |
화 ~ 금요일 근무 | 1일 8시간 (10:00 ~ 19:00) | ※ 12:30 ~ 13:30 (1시간) 휴게시간 |
토요일 근무 | 1일 8시간 (09:00 ~ 18:00) |
- 근 로 일: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주 5일 근무
- 휴 일: 매주 월요일
- 유급휴일: 1주 근로일을 만근한 경우 주 1일, 근로자의 날
다. 근무장소: 꿈빛터(방학중학교 內), 도봉구청 교육지원과 등
※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상황이 변동될 경우, 탄력적으로 교육지원과 지원 근무 가능
4. 응시자격
가.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인 사람
※ 단, 남성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사람
나.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 제1호~제6호의4에 해당하지 아니한 사람
다. 문화·예술 관련 전공자 및 청소년 문화·예술활동·지도 경험이 있는 사람
라. 현장 업무에 지장을 줄 수 있는 정신질환 및 신체 질병 등이 없는 건강한 사람
5. 우대사항
가. 공고일 기준 도봉구에 주민등록 되어 있는 사람
나. 주민 프로그램 운영 및 지역주민 커뮤니티 지원 유경험자
다. 구체적인 공연ㆍ예술 지도 계획 보유자
라.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등) 자격증 소지자
6.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2022. 5. 26.(목)~ 5. 30.(월)
나. 접수장소: 도봉구청 6층 교육지원과
다. 접수방법: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
1) 방 문: 근무일(평일) 업무시간(9:00 ∼18:00)
2) 우 편: 원서접수 마감일(2022. 5. 30.) 도착분까지 인정
※ 우편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마들로 656(방학동) 도봉구청 6층 교육지원과 혁신교육지원팀
3) 이 메 일: 원서접수 마감일(2022. 5. 30.) 도착분까지 인정
※ 이메일 주소: etwas17@dobong.go.kr
라. 제출서류
1) 응시원서[서식 1], 이력서[서식 2], 자기소개서[서식 3],
개인정보제공 동의서[서식 4] 각 1부
※ 도봉구청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사용
2)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1부
3)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된 학위증명서(졸업증명서) 1부
(해당하는 사람에 한함)
4) 사무관련 자격증(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워드프로세서 등) 및 운전면허증 사본 1부(소지한 사람에 한함)
5) 신체검사서 1부(최종합격자에 한함)
※ 제출서류 중 확인 불분명한 증빙서류에 대해서는 인정하지 않으며, 추가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7. 채용일정
가.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1) 일 자: 2022. 6. 7.(화)
2) 도봉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
나. 2차 면접심사
1) 일 시: 2022. 6. 10.(금) 10:00
2) 장 소: 도봉구청 간송홀(10층)
다. 최종합격자 발표
1) 일 자: 2022. 6. 16.(목)
2) 도봉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
8. 유의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채용 대상자로 확정된 사람을 제외한 대상자에 한해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응시자 요청(본인 확인) 시 제출서류 반환 가능(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
단, 전자우편 등 제출, 구인자의 요구없는 구직자 자발적 제출은 반환 불필요
-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의 서류 반환 청구는 2022년 6월 17일부터 2022년 7월 6일까지 가능(반환청구서 제출)
제출: 팩스 02-2091-6254 또는 이메일(etwas17@dobong.go.kr)
반환청구서 서식(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 주소지로 등기우편 발송(수신자 부담)
* 수신자 부담을 하지 않을 경우 채용서류 반환비용 계좌(우리, 1006-601-337046)
-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2년 7월 6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 후「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나. 본 채용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결과 최종합격자는 채용분야에 적합한 사람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분야별 채용 예정 인원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에 반드시 연락이 가능한 휴대전화번호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응시원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전부 응시자의 책임입니다.)
마. 응시자는 면접 시작 30분전까지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응시표를 지참하고 지정된 장소에 입장하여 시험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바.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청 교육지원과(☎2091-2312)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기간제근로자 응시 관련 서식[1~4]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