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육대학교 공고 제2023–25호】
| | |
서울교육대학교 대학회계 시설관리직(청소원) 채용 모집 공고 | ||
| |
서울교육대학교에서 근무할 대학회계시설관리직(청소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하고 성실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3. 3. 21.
서울교육대학교 총장
1 | 채용분야 및 인원 | ||
| | ||
| |
채용직급 | 직무분야 | 채용인원 | 담당 예정 업무 |
대학회계 시설관리직 | 청소원 | 1명 | <학교 실내·외 청소 업무> - 건물 내·외부 청소 및 폐기물 처리 - 학교 주변 환경 정비 및 학내 행사관리 지원 - 위험물 운반 및 처리 등 - 기타 총장이 지정하는 업무 |
2 | 응시자격 | ||
| | ||
| |
가. 채용예정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으며, 기타 법령 등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로서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복수국적자의 경우 임용일 전까지 외국 국적을 포기하여야 함)
라.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에 따른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3 | 근무조건 | ||
| | ||
| |
신분 | 근무기간 | 연봉(세전)* | 근무시간 |
대학회계 시설관리직 | 채용일로부터 정년(만60세)까지 | 27,006천원 | 주5일(월~금) 07:00 ~ 16:00 (휴게 1시간 포함) |
※ 채용일로부터 3개월 간 수습기간을 두며, 수습기간 중 근무성적평가에 따라 본 채용이 거부될 수 있음
※ 정년 이후 만 65세까지는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재계약 체결 가능
* 초과근무수당 별도 지급
4 | 우대사항 | ||
| | ||
| |
가. 해당 분야 근무 1년 이상 경력자
나.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등에 따른 장애인
※ 우대사항은 서류전형 단계에서만 적용되며, 원서접수 마감일 기준으로 인정함
5 | 전형방법 | ||
| | ||
| |
1차(서류전형), 2차(면접전형)로 실시하되, 전 단계의 심사에 합격하지 않으면 다음 단계의 심사에 응시 불가 |
가. 제1차 서류전형
- 응시자의 자격요건 적합 여부 판단 및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을 종합평가하여 합격자 결정
- 응시인원이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 초과일 경우에는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채용예정인원의 5배수를 합격자로 결정(5배수 범위 내 동점자는 전원 합격 결정)
- 서류전형 기준
구분 | 심사항목 | 배점 |
1 |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등 종합평가 | 60점 |
2 | 해당 분야 근무 경력* | 40점 |
3 | 기타 우대사항** | 5점 |
합 계 | 총 100점 |
* 해당 분야(청소) 근무 경력을 합산한 총 경력기간 기준으로 점수 부여
** 장애인 증명서 등 제출자에 한함
※ 서류전형 점수의 합계가 60점 미만인 경우 서류심사 불합격 처리
※ 경력 및 우대사항 등은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인정
나. 제2차 면접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4개 항목의 평정요소를 상·중·하로 종합평가
평정요소 | ① 교직원으로서의 정신자세 | ② 봉사정신 및 협업능력 |
③ 예의·품행 및 성실성 | ④ 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
- 위원의 과반수가 평정요소 4개 항목 중 2개 이상을 “하”로 평정하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한 평정요소에 “하”로 평정한 때에는 불합격 처리
- 불합격 기준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중에서 “상”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상”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 “중”의 개수가 많은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상”과 “중”의 개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연소자 순으로 결정)
6 | 채용일정 | ||
| | ||
| |
구 분 | 일 시 | 비고 |
채용 공고 및 원서접수 | 2023. 3. 21.(화) ~ 3. 27.(월) | 본교 홈페이지, 나라일터 등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3. 3. 30.(목) 10:00 예정 | 본교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
2차 면접전형 | 2023. 4. 4.(화) 14:00 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본교 홈페이지에 면접시간 및 장소 안내 |
최종합격자 발표 | 2023. 4. 5.(수) 10:00 예정 | 본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
채용 | 2023. 4. 10.(월) 예정 | 채용서류 완비 시 |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본교 채용 홈페이지에 공지함
7 | 접수기간 및 방법 | |
| | |
| |
가. 접수기간: 2023. 3. 21.(화) 10:00 ~ 3. 27.(월) 17:00까지
나. 접수방법
구 분 | 접수방법 |
1) 온라인접수 | https://snue.korus.kr 접속 후 회원가입 및 접수절차 진행 ※ 시스템 접수방법은 「별첨」 참조 |
2) 이메일접수 | 제출처: manage@snue.ac.kr |
3) 방문접수 ※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제출 | 제출처: 서울교육대학교 대학본부 6층 총무팀 제출가능시간: 평일 10~17시(점심시간 12~13시 제외) |
※ 시스템 접수 방법은 「별첨」 참조
※ 응시원서 등 소정양식(붙임1~4) 및 기타 제출서류를 자필서명 후 스캔하여 하나의 PDF파일로 업로드
※ 접수기간(시간) 마감 이후 제출된 서류는 접수하지 않음
8 | 제출서류[붙임참고] | ||
| | ||
| |
구 분 | 접수방법 |
가. 응시원서 등 소정 양식 ※ 소정 양식으로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접수하지 않음 | 【붙임1】응시원서 【붙임2】자기소개서 【붙임3】직무수행계획서 【붙임4】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붙임5】공정채용 확인서 |
나.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 - 병역사항이 기재된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
다. 기타 증명서 (해당 시) | - 경력(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 장애인 증명서 등 |
9 | 응시자 유의사항 | ||
| | ||
| |
가. 본 채용계획 및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www.snue.ac.kr)에 공지함
나. 응시원서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기재 착오·누락, 공고내용 미확인,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다. 전형 응시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채용유예(연기)는 불가능하며, 합격자일지라도 채용일자에 임용될 수 없는 자에 대해서는 합격의 효력이 자동 상실됨
마.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 결격사유 발생 또는 근무 후 3개월 이내 사직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내에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중에서 차순위(면접순위)로 평정 성적이 우수한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바. 합격자 통지 후 범죄 경력 조회 등을 통하여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함
사. 제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응시자가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채용서류의 반환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반환(최종합격자,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한 경우는 제외)되며, 반환되지 않거나 전자적으로 접수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됩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교육대학교 총무처 총무팀(02-3475-2163)으로 문의
붙임 1. 응시원서(서식) 1부.
2. 자기소개서(서식) 1부.
3. 직무수행계획서(서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
4. 공정채용 확인서 1부. 끝.
[붙임1] 서명 후 [붙임1~5] 일괄 스캔하여 PDF파일로 시스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