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오피스(공유사무실) 입주단체 모집>
1. 자격요건
- 기본요건 : 모집공고일 기준 대표자가 40~64세인 서울시 거주자
※ 대표자가 40-64세 ‘성북구민’인 경우 가점 부여
※ 단체의 경우 구성원의 50% 이상이 40~64세 서울시 거주자로 구성
(예비창업) 모집공고일 기준 단체(법인) 설립등록을 아니한 자 ※입주 기간 내 창업 필수
(초기창업) 모집공고일 기준 단체(법인) 설립등록자 ※만 3년 미만 우대
2. 신청일정
- 2024년 12월 2일(월)~13일(금) 모집공고 및 접수
- 2024년 12월 16일(월)~18일(수) 1차 서류심사 및 결과 발표
- 2024년 12월 23일(월) 2차 대면심사(PT)
- 2024년 12월 30일(월) 최종선정단체 발표
- 2025년 1월 2일(목) 사무실 입주
※ (필수확인) 대면심사 일정에 불참하는 신청자는 2025년 입주단체 선정에 제외
3. 선발기준 및 신청 제외 대상
- 선발기준: 창업가능성 (사업지속가능성) / 대표자(단체)역량 / 50+사업과의 연계성
- 신청 제외 대상
※ 50+캠퍼스, 타 50+센터의 공유사무실 만기 입주자 및 입주 중인 자(중도 퇴거 포함)
※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 동일한 사업아이템으로 타 기관(중앙정부/자치단체/공공기관 등)공간지원 받고 있을 시 지원중단
4. 지원내용
- 사무공간: 지정좌석 책상(단체당 1좌석), 의자, 사물함 / 인터넷, 공용복합기
※ 4인 이상의 경우 2좌석 신청가능 / 개인 노트북 휴대, 유선전화 미지원
- 교육공간: 강의실 대관(협의)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4:00 (공휴일 휴무)
- 공유사무실을 사업자등록 주소지로 사용가능 (지정석 입주기간에 한함)
5. 입주자 의무사항
- 공동프로그램 참석 (입주자는 월례회의 및 워크숍 등 참석 필수)
- 입주단체 사무공간 이용현황 확인 및 출·퇴근 관리 협조
※ 월 10일 이상 이용 필수, 사전고지 없이 2주 이상 미사용 시 협의 후 퇴거처리
※ 공유사무실 운영일지를 통해 이용일 확인
- 2025년 사용료(1월~12월) : 지정좌석 당 월 2만원 (총 24만원 일괄 정해진 계좌로 선납)
- 단체형태, 업종, 상호, 주소지 등 변경사항 발생 시 1개월 내 센터통보 (관계서류 첨부)
- 예비창업단체일 경우, 입주 기간 내 창업 필수 및 센터 공유
6. 접수 및 문의처
- 접수방법 : 전자우편 접수(seongbuk50@naver.com)
- 제출서류(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첨부파일 참조)
· 공유사무실 입주 신청서
· 사업계획서 / 입주기업(단체 소개서)
· 입주사업단 명부 /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공 동의서
· 창업단체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 기타 실적자류)
- 문의: 교육복지팀 대리 김한비 Tel. 02) 923-5060 / 070-4070-5113(직통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