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종여부 및 음성확인은 출석부에 O, X로 본인이 직접 표기하며 별도의 문서 제출을 하지 않습니다.
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22.07.19 (13:00 ~ 15:00) |
교실 4-2 | 이상종 |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핵심 요소 - 마케팅의 실무적 접근과 사업 방향 설정 - 꼭 알아야 할 마케팅 트렌드와 준비사항 |
- |
(2 회차) 2022.07.26 (13:00 ~ 15:00) |
교실 4-2 | 이상종 | 사업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시장환경 분석 - 체계적인 사업 진행을 위한 마케팅 프로세스의 이해 - 마케팅 시장환경 분석을 통한 사업의 포인트 도출 |
- |
(3 회차) 2022.08.02 (13:00 ~ 15:00) |
교실 4-2 | 이상종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전략 수립과 실행 - 시장 진출에 필요한 실질적인 마케팅전략 수립 - 사례로 이해하는 마케팅 실행요소 4가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