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을 통해 보람을 얻는다, 2023 지역복지사업단!
4월 5일 서대문·마포·은평 지역에서 활동할 2023지역복지사업단 참여자 직무 교육이 서대문50플러스센터 강의실에서 열렸습니다.
<지역복지사업단>은 중장년 세대가 경험과 연륜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기관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참여자들이 다양한 사회 영역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서울시 보람일자리사업입니다.
▲엄영수 센터장이 2023지역복지사업단 참여자들에게 환영 인사를 하고 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석한 교육장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2023년 지역복지사업단은 서대문 시니어클럽 외 서대문·마포·은평 지역 22개의 기관에서 총 48명의 참여자들이 활동할 예정입니다. 서대문50플러스센터 엄영수 센터장의 환영 인사에 이어, 올 한해 지역복지사업단 사업을 새롭게 맡게된 제가 활동 및 안전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모든 참여자 분들이 끝까지 안전하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열심히 돕겠습니다.
▲2023지역복지사업단 참여자 직무 교육을 마치고. 사진 오른쪽 이금강 전담 매니저.
단체 사진을 끝으로 참여자 지역복지사업단 직무 교육은 순조롭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서로 다른 활동처에 가셔서도 지금처럼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즐겁게 활동하시기를 바랍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글 사진 이금강 서대문50플러스센터 2023지역복지사업단 전담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