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포인트
_ 유아 및 초등학생을 지도한 경험이 있는 분
_ 숲활동지도사, 숲체험활동가에 관심 있는 분
_ 주말 농장 및 텃밭에서 어린이들에게 패턴과 수학을 가르치고 싶은 분
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
(1 회차) 2018.09.12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창의성과 생태감수성 |
<br> |
(2 회차) 2018.09.19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식물의 잎나기-태양빛을 나누어 쓰는 식물의 지혜 |
<br> |
(3 회차) 2018.10.10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식물의 꽃과 열매- 꽃잎 수의 규칙 |
<br> |
(4 회차) 2018.10.17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꿀벌집 육각형-육각형의 효율성, 비누방울 실험 |
<br> |
(5 회차) 2018.10.24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거미그물 방사형-방사형의 효율성, 거미그물 관찰과 실험 |
<br> |
(6 회차) 2018.10.31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알의비교-유아 생태수학의 특징 |
<br> |
(7 회차) 2018.11.07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황금비와 아름다움-황금작도기 실험, 초등 생태수학 특징 |
<br> |
(8 회차) 2018.11.14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생태 텃밭 가꾸기, 생태수학 프로그램 만들기 |
<br> |
(9 회차) 2018.11.21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유아 생태놀이 실습 |
<br> |
(10 회차) 2018.11.28 (14:00 ~ 16:00) |
배움실3-1 | 한상직 | 초등 생태놀이 실습 |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