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장소 | 강사 | 내용 | 준비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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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차) 2022.10.26 (14:00 ~ 17:00) |
컴퓨터실 | 김수연 | <업무용 글쓰기란?> 1. 업무용 글쓰기에서 필요한 자세 2. 업무용 메일 쓰기 현장 실습 (상사, 업체에게 보내는 경우) 3. 보고할 때 써야 하는 글습관 점검 4. 업무용 메일과 카톡의 차이 현장 실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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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차) 2022.11.02 (14:00 ~ 17:00) |
컴퓨터실 | 김수연 | <보고서 글쓰기 레벨업> 1. 보고서 제목 잘 짓기 2. 보고서 제목 짓기 현장 실습 3. ‘설득’과 ‘설명’의 차이 4. ‘설득’과 ‘설명’ 현장 실습 (조별 상황극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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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차) 2022.11.09 (14:00 ~ 17:00) |
컴퓨터실 | 김수연 | <업무용 글쓰기 확장> 1. 짧게 쓰기, 두괄식, 어순 지키기, 오탈자 점검 설명 2. 짧게 쓰기, 두괄식, 어순 지키기, 오탈자 점검 현장 실습 3. 상대(고객, 상사, 부하직원)에 맞는 글쓰기란? 4. 상대에 맞는 글쓰기 실전 (조별 상황극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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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회차) 2022.11.16 (14:00 ~ 17:00) |
컴퓨터실 | 김수연 | <업무용 글쓰기 총점검> 1. 주제에 맞는 업무용 글쓰기 실전 진행 후 현장 피드백 2. 소통을 잘하기 위한 실생활 실천 사항 3. 과제에서 궁금했던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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