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강당
-면적 : 189.33㎡
-이용인원 : 80명
-이용용도 : 세미나 및 교육실
-이용가격 : 100,000(2시간)
-이용안내
*토요일 운영시간이 13:00까지입니다. 이런 이유로 토요일 오후 대관이 불가하오니 신청시 참조 부탁드립니다.
1) 대관신청은 1개월 전부터 가능하며, 최소 일주일 전에는 신청 부탁드립니다.
당일, 익일 예약 등은 불가합니다.
신청 후 반드시 담당자에게 전화연락을 통해 상세 내용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2) 준비시간(강의실 셋팅 등) 및 철수(강의실 원상복구 등)시간을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대관 시간 안에 준비 및 철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3) 현재 강의실에 셋팅된 상태에서 테이블, 의자 이동 및 변경이 가능하나, 퇴실시엔 원상태로 복구해놓으셔야 합니다.
4) 빔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을 위해 노트북 별도 지참시 HDMI 케이블을 지참하셔야합니다. (케이블을 지참하지 않으시면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사용이 불가합니다.)
5) 시설이용에 따른 기계(컴퓨터, 음향기기,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마이크 등)사용법은 직원이 알려드립니다. 사용법 외에 직원이 대관시간동안 상주하며 행사 지원을 해드리지는 못하오니 참고바랍니다.
6) 행사진행시에 참석인원 체크 등의 활동을 위해 추가적으로 로비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7) 행사안내 포스터의 경우 부착은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8) 센터 주차장은 등록된 차랑만 주차 가능합니다. 방문하시는 내방객들에게 안내 부탁드립니다.
*단, 행사차량에 한해 1대 주차가 가능하오니, 차량번호를 사전에 말씀해주세요. (센터 주차장이 협소하여 만차 시 행사차량이어도 진입이 불가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9) 퇴실 시에는 사용기계 정돈 및 주변정리를 부탁드리며, 영등포50플러스센터 대관지침에 따라 대관시간을 반드시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