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이진아도서관에서 책이 왔습니다. 마스다 무네아키의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 정혜신 < 당신이 옳다> , 정현채 <우리는 왜 죽음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는가>, 박막례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수 없다> 하정우 <걷는 사람 하정우> 등 따끈따끈한 신권 90가지.
이진아도서관에서는 지역 사회를 위한 도서 나눔을 위해 서대문50플러스센터와 함께합니다. 이번에 들어온 책들은 한땀 공방과 연극교실 수강생 희망도서인 핸드메이드와 연극 관련 서적 외 50+세대들을 위해 엄선한 걷기와 노년 그리고 인생 이야기들.
이진아도서관 나눔도서는 서대문50플러스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 중인 50+북코디네이터를 통해 대출합니다. 서대문50플러스센터 회원이라면 누구나 도서대출회원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진아도서관 나눔도서들이 전시된 서대문50플러스센터 강의실 1 앞의 서가 .
한편 이진아도서관에서는 6월 29일 열리는 서대문50플러스센터 개관1주년 기념 '파티 잇다 오락 '에 참여해 서대문구립도서관 회원증을 발급해드립니다. 회원증 하나로 구내 작은 도서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고, 홍제역에 있는 스마트도서관을 이용해 전철역에서도 편리하게 책을 빌릴 수 있답니다. 미리 서대문구립도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고 오시면 당일 현장에서 더욱 빠르게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개관1주년 기념 파티 잇다 오락 프로그램 안내
북 코디네이터 추천 도서와 추천 시가 전시된 서대문50플러스센터 서가 풍경
서대문50플러스센터에서 책과 함께하는 50+들의 이야기가 더욱 풍성해지기를 기대합니다.
|